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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_2011.11.03- 뿌리깊은 명품?

업체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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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2011.09.26

요즘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는 화제 중에 화제이다. 명품배우에 명품연기로 안방 드라마에 뿌리를 깊게 내리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안면성형파트에서는 퓨어폼이란 제품이 보형물의 명품으로 뿌리를 힘차게 내리고 있다.

 

안면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은 오프라인에서 정보를 얻기도 하지만 쉽고 빠른 접근성으로 인해 사전에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고자 하고 있다.

그래서 안면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장 빈도가 많은 코 보형물에 대한 정보와 보형물의 명품가치를 지향하는 퓨어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전문의의 수술방법과 마찬가지로 코 성형의 보형물 역시 중요시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된 실리콘 이외에 인체 친화적인 고어, 써지폼, 퓨어폼 등이 있다.

실리콘은 인체에 유해성은 없으나 인체 친화적이지 못하여 거부반응 등으로 염증이 자주 발생되며 피부가 얇아져 보형물이 비치거나 피부를 뚫고 나오기도 하며 알레르기

반응으로 코가 붓거나 물이 차기도 한다.

 

이에 고어, 써지폼, 퓨어폼 등은 인체 친화적응력이 탁월하며 실리콘에 비하여 인체에 상당히 안전한 소재의 보형물이다.

 

이들은, ePTFE라는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고어를 1세대로 본다면 써지폼은 2세대이며, 퓨어폼이 3세대 제품인 것이다.

 

소재가 ePTFE 인 1세대 고어도 단점은 있었다. 크게 부각된 단점은 조각하기 힘들며 일단 자리를 잡고 나면 제거를 원하는 경우

 

제거가 용이하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30∼40%의 수축률이 발생되어 환자가 원하는 코 높이를 유지되기가 어려웠다.

 

그리고 2세대인 써지폼은 조각의 어려움은 극복하지 못하고 수축률을 5% 이내로 줄임과 동시에 1세대 고어보다 쉽게 제거가 되도록 개선 되었다.

 

이러한 단점들로 인해 고어의 인기가 조기에 가라앉은 반면 이러한 단점들을 개선한 3세대 제품인 퓨어폼이

 

명품의 가치를 내세우며 안면성형 보형물 시장에서 뿌리를 깊게 내리고 있다.

 

인체에 친화적이면서 수축률이 거의 일어나지 않으며 수술 후 제거를 원하는 경우에도 제거가 어렵지 않게 개발되었다.

 

또한 한국인의 맞춤성형을 위해 제품 개발 당시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는 몇 가지 일발적인 사이즈와 모양을 갖추었으며

 

ePTFE소재 최초로 컴퓨터 자동화 시스템에서 3D 모형으로 제작 및 멸균처리까지 완료된 상태로 한국에 수입되고 있다.

 

또한 FDA승인과 KFDA승인을 통해 안전성까지 확보되어 안면 보형물 시장에서 명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주)메젠 윤기영 대표이사는 고어로 인해 침체된 ePTFE 임플란트 시장이 퓨어폼으로 인해 다시 각광을 받을 것이라 예측하고 있으며

 

중국, 대만, 태국, 필리핀에 수출계약을 성사시켜 내수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 수출에도 가속이 붙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문의 02-3443-7200, www.surgiformasia.com).

 

출처 : 메젠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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